
프링글스가 ‘진심을 나누는 순간(Share Your Moment of Truth)’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
프링글스는 한정판 프링글스 무드램프 굿즈로 구성된 ‘정주행 키트’부터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여행 패키지, OTT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벤트는 10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프링글스 제품 구매 후 종이 뚜껑 뒷면의 12자리 시크릿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코드 1개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적립한 스탬프 수에 따라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어 참여의 재미를 높였다.

프링글스가 ‘진심을 나누는 순간(Share Your Moment of Truth)’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
경품 구성은 ▲스탬프 3개로 응모 가능한 ‘오사카 유니버설 트립 패키지’(매주 1명, 총 5명) ▲스탬프 2개로 응모 가능한 ‘디즈니+ 3개월 구독권’(매주 3명, 총 15명), ‘한정판 프링글스 정주행 키트’(매주 130명, 총 650명), ‘프링글스 오리지널·사워크림 & 어니언 랜덤 제품’(매주 100명, 총 500명) 등이 있다. 1등 경품인 오사카 유니버설 트립 패키지는 왕복 항공권과 유니버설 입장권으로 구성돼, 스크린 속 감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프링글스의 한정판 굿즈 ‘정주행 키트’는 프링글스 모양의 무드램프와 도어사인으로 구성돼 드라마나 영화를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윤지원 프링글스 마케팅팀 부장은 “프링글스는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는 정주행 파트너”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짜릿한 몰입감을 즐길 수 있도록 총 3천5백만 원 상당의 즉석당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