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어스(beurth)가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외 고객들은 비어스 특유의 탄산 청정 기술과 친환경적 제품 콘셉트에 주목하며 구매 행렬을 보였다.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비어스 제품의 산뜻한 사용감과 자연 유래 성분의 조화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비어스(beurth)가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국내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고무적이었다. 비어스는 계면활성제 함량을 최소화하면서도 세정력과 피부 순응도를 높인 기술력으로 탄탄한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도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만족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주식회사 스오아의 비어스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진심 어린 호응을 얻은 만큼 브랜드 철학을 더욱 확고히 이어가겠다”며 “이번 팝업의 성공을 발판 삼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