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던은 전기요, 전기매트, 전기방석, 난방텐트를 30년 넘게 생산 및 판매해 온 국내 대표 난방 전문 기업이다.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1년 연속 1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및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10년 연속 달성한 수상 경력을 갖춘 자사 브랜드 ‘글루바인’을 판매 중이다.
이러한 ㈜이던이 ‘글루바인 프리온’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변압기 없이 꽂기만 하면 전 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한 프리볼트 제품을 주력으로 한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한 제품은 △프리볼트 미니 전기매트(S, L 사이즈) △프리볼트 전기요(미니싱글, 싱글, 더블, 퀸 사이즈) 두 가지다. 프리볼트 미니 전기매트는 캐리어에 쏙 들어갈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로 제작돼 해외여행이나 출장, 캠핑, 차박, 낚시, 쇼파, 무릎담요 등 다양한 용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을 극대화시킨 다용도 미니전기매트다.
프리볼트 전기요 또한 초소형, 초경량, 초절전 설계로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유학, 연수, 이민, 해외 현지인들이 사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과열되거나 조절기 열선에 이상이 생길 경우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며, 작동 후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다중 안전장치가 탑재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글루바인 프리온 관계자는 “이번에 런칭한 ‘글루바인 프리온’은 변압기 없이도 해외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 전기장판으로, 세계 시장에서도 한국 온돌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휴대용 전기장판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