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의 약속’은 약사 아빠가 갓 태어난 아이를 품에 안고 “너의 건강은 아빠가 지켜줄게”라는 다짐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약사들이 직접 기획·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 강남점 웰니스 편집숍은 헬스케어 트렌드와 소비자 신뢰도를 기준으로 제품을 선별하는 공간으로, 프리미엄 소비자층이 밀집한 강남 상권을 중심으로 한 큐레이션 매장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아빠의 약속’은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며 키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입점 제품은 ▲우리아이 면역비책 이뮨파파 ▲온가족 눈이 초롱초롱 빌베리 부스터 ▲우리아이 성장엔 파파칼마디케이투 부스터 3종이다. 모두 출시 6개월 남짓된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약사와 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재구매율과 신뢰를 확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뮨파파’는 베타글루칸, 메리바 커큐민, 엘더베리 등 면역에 특화된 원료를 배합해 아이들의 군것질, 편식 등으로 무너질 수 있는 건강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빌베리 부스터’는 이탈리아 인데나사의 빌베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스마트폰·TV 등 디지털 기기에 노출된 가족의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파파칼마디케이투 부스터’는 아쿠아민 해수유래 칼슘과 DSM 비타민D3, 특허 비타민K2를 복합 설계해 성장기 아이의 뼈 건강과 칼슘 흡수를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아빠의 약속 관계자는 “웰니스 편집숍은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니라 건강에 진정성 있는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곳으로, ‘아빠의 약속’이 가진 전문성과 진심이 시장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라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이어 “11월에는 듀얼 액상 철분제를 비롯해 유산균, 오메가3 등 키즈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웰니스 편집숍 측은 “이미 약국과 육아 전문가들 사이에서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라 소비자 반응이 기대된다”며 “아이 건강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키는 아빠의 관점과 약학적 전문성이 결합된 독창적인 브랜드 철학이 차별화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마이쏜즈는 ‘전문성, 진정성, 진실성’이라는 3대 모토 아래 아이들의 면역, 성장, 눈 건강은 물론 아토피, 피부 건강 등 헬스케어 전반으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