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에는 인플핏 데이&나이트가 셀럽 100인이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한 건강 루틴 제품으로 소개됐다. 동시에 인플루언서 아만다의 공동구매가 열리며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었다. 방송 직후 검색량과 문의가 늘며, 인플핏의 인지도와 관심도가 급상승했다.
인플핏 데이&나이트는 아침과 저녁으로 나누어 섭취하도록 설계된 루틴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방송에서는 “건강하게 오래 유지하며 살을 빼는 습관”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꾸준함의 가치를 강조했다.
이지선 인플롭 대표는 “루틴은 단기 목표가 아니라 일상의 연속성에서 완성된다”며 “인플핏은 단순한 다이어트 제품이 아닌, 건강 루틴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인플핏은 셀럽과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을 통해 건강 루틴을 하나의 트렌드로 확장시켰다”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연결되는 방식의 새로운 사례로 평가된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