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11.01(토)

레디 보이,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진출 2달 만에 확장

이수환 CP

2025-10-31 13:13:28

레디 보이,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진출 2달 만에 확장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하이엔드 컬처 뷰티 브랜드 ‘레디 보이(RADY VOY)’가 2025년 10월 1일부로 인천국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제2터미널 매장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는 지난 8월 12일,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최대 규모의 K-뷰티 셀렉트숍 ‘코코시티’ 제1터미널에 첫 입점한 이후 단 2개월 만에 이뤄낸 확장 성과로, 글로벌 고객 수요 증가와 브랜드 성장세를 입증하는 의미 있는 결과다.

‘레디 보이’는 나이, 성별, 인종, 문화를 초월해 혁신적이고 기능적인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하이엔드 컬처 뷰티 브랜드다. 브랜드는 압도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예술적 감성으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컬처 아이콘 나나영롱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공식 론칭했다. 이후 독보적인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로 빠르게 주목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레디 보이(RADY VOY)’는 Ready + Voyage’의 합성어로, ‘준비된 항해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단순한 뷰티 브랜드를 넘어 문화와 경계를 초월한 아름다움의 여정을 제시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으며, 브랜드의 전 제품에는 독자적인 MC-PhytoDNA® Technology로 추출한 식물성 연꽃 PDRN을 핵심 성분으로 적용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되살리는 데 집중했다. 여기에 특허받은 시그니처 포뮬러를 더해 광채·탄력·영양·리프팅 케어를 실현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슈퍼 리치 핸드 앤 네일 밤, 실키 영양 에멀젼, GGG 오일볼 글로우 세럼, 슈퍼 리프팅 넥 앤 데콜테 크림 등을 포함한 총 8종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업이 있다.

론칭 한 달여 만에 일본 최대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 Japan)’에 입점하며 해외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고, 현재 한국을 비롯해 미국, 베트남 등 총 11개국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레디 보이 관계자는 “제2터미널 매장 확장은 브랜드에 대한 글로벌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스토리텔링으로 K-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07.50 ▲20.61
코스닥 900.42 ▲9.56
코스피200 579.46 ▲4.25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126,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828,500 0
이더리움 5,770,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4,010 ▲380
리플 3,770 ▲15
퀀텀 2,785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103,000 ▲65,000
이더리움 5,773,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3,960 ▲350
메탈 673 ▲4
리스크 302 ▲2
리플 3,768 ▲13
에이다 922 ▲2
스팀 12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200,000 ▲260,000
비트코인캐시 832,000 ▲4,500
이더리움 5,770,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4,050 ▲470
리플 3,770 ▲15
퀀텀 2,769 0
이오타 20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