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국내외 피부과 전문의와 연구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피부과학 트렌드와 임상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스킨피디아는 피부 전문가 대상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피부과학 기반의 정직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스킨피디아의 대표 제품 엔자임 파우더와시는 단백분해효소 ‘프로테아제(Protease)’를 함유한 효소 세안제로,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 및 피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미세먼지 세정, 블랙헤드 및 각질 개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과 전문의들로부터 “순하지만 세정력이 뛰어난 효소 세안제”라는 평가를 받았다.

스킨피디아 관계자는 “엔자임 파우더와시는 단순한 클렌저를 넘어, 피부의 본래 균형을 되살려주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라며 “이번 코리아더마를 통해 연구 중심의 제품 철학과 기술력을 의료 전문가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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