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24는 ‘24시간동안, 피부에 빛나는 경험을’이라는 철학으로 삼은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에도 RX24만의 미백 특허성분 ‘멜라웨이(MELAWAY)’가 핵심 원료로 적용됐다. 멜라웨이는 피부 속 멜라닌 생성 억제 및 톤 개선 효과로 주목받는 성분으로, RX24의 모든 라인업에 공통적으로 포함됐다.
RX24 딥글로우 에센셜 앰플은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맑고 투명한 피부결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딥글로우 에센셜 크림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딥글로우 바디워시는 부드럽게 세정하면서도 피부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촉촉한 세정감을 선사하며, 딥글로우 바디로션은 피부 탄력과 수분 유지를 위한 고보습 포뮬러로 개발됐다.
RX24는 전 제품이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사용자 100% 만족도 조사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아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RX24는 기능성 중심의 처방과 감각적인 사용 경험을 모두 고려한 코스메틱 라인”이라며 “기능과 감성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RX24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로 제품 촬영과 상세페이지를 전면 리뉴얼에 앞두고 있다. 세련된 톤앤무드와 클린한 연출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며, 온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업계에서는 RX24의 제품력과 인플롭의 브랜드 신뢰도가 결합되며, 코스메틱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도 긍정적으로 전망된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