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는 올해만 벌써 세 번째로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월과 8월 박람회에서 아기상어 콜라보 제품과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한 슈퍼대디는 오는 11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다시 한 번 참가해 좋은 성과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슈퍼대디는 아기상어 콜라보 신제품과 슈퍼대디 프리미엄 밤부 라인업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지난 행사에서 큰 호평을 받은 ‘아기상어 썸머 기저귀’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사계절용 ‘아기상어 파워흡수 기저귀’를 새롭게 공개한다.
이 제품은 7,500개의 에어홀을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듀얼 안감을 통해 기존보다 157% 향상된 흡수율을 구현했다. 최대 12시간 동안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출시 직후부터 SNS를 중심으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은 제품이기도 하다.
아울러 이번 행사의 메인 제품 중 하나인 ‘네이처 마일드 밤부기저귀’는 지난 9월 출시한 슈퍼대디의 대표 프리미엄 기저귀로 자연 유래 원료와 혁신적이 기능이 추가된 제품이다. 특히 대나무 원료를 친환경 공정으로 재생한 기능성 셀룰로오스 섬유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한다.
이번 슈퍼대디 박람회 참가가 더욱 기대 받는 점은 현장 방문 고객 한정으로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개최하기 때문이다. 특히 sns 이벤트만 참여해도 기저귀 샘플 증정과 뷰티 제품 증정, 비건 제품 키트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제품 구매 시 아기상어 or 미스터펭 타포린 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지난 박람회보다 더 많은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 오프라인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 역시 온라인을 통해 증정품을 제외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슈퍼대디는 육아 토탈 케어 브랜드로서 자리를 매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