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에서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지니’ 음식물처리기를 방송 한정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구매 인증 및 포토 리뷰 참여 시 상품권 증정, 11만원 상당의 이전설치비 1회 지원, 전속 모델 류수영의 ‘평생 레시피’ 도서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마련됐다.
휴렉 관계자는 “지니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된 음식물처리기”라며, “이번 현대몰 쇼핑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지니의 편리함과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니’는 음식물 쓰레기를 분쇄한 후 미생물로 분해 및 소멸시키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한 음식물처리기이다. 사용자의 별도 처리가 필요 없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한국물기술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싱크대 설치형 방식이다.
마그네틱 뚜껑 스위치를 통해 작동되는 방식으로 편리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2WAY 배수로 시스템과 자동 외출모드 전환 기능을 통해 호기성 미생물의 번거로운 관리 없이도 지속적으로 분해 능력을 유지할 수 있다.
앞선 기술력과 뛰어난 편의성을 갖춘 휴렉 ‘지니’ 음식물처리기는 11월 6일(목) 오후 7시, 현대몰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몰 공식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