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전시에서 클라미에르는 △페이스-핏 풀 멀티 마스크-패드(토너패드·시트마스크 겸용, 휴대/위생성 강화) △햄프오일&트러플 리프팅 마스크팩(영양·탄력 케어) 등 핵심 라인업을 전면에 내세워 메이크업 전 프렙(진정·보습)부터 여행·야외 활동 시 쿨링 진정까지 간결한 루틴을 제안했다.
채널 측면의 성과도 뚜렷하다. 클라미에르는 UAE 주요 오프라인 매장들과 입점 논의를 진행했으며, 이중 10개 매장은 입점 확정·준비 단계에 돌입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아마존 UAE(Amazon.ae), 눈(Noon), 부티카(Boutiqaat) 등 중동 대표 이커머스/플랫폼과도 파트너십 및 입점 협의를 병행했다.
특히 업계에서 참가사당 평균 100건 내외의 미팅이 일반적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클라미에르의 600여 건 상담 실적은 현장 관심을 입증하는 지표다. 일부 온라인 채널은 실무 레벨의 입점 절차에 즉시 착수했으며, 오프라인 리테일 역시 파일럿 도입·SKU 테스트 협의가 이어지고 있다.
클라미에르 김경준 대표는 “중동 시장의 환경적 요인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세밀하게 연구해 과학적 효능과 감성을 결합한 제품으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겠다”며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등 주요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