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PP KOREA가 국내 최대 금속·소재 산업 전시회인 ‘금속산업대전 2025(KOREA METAL WEEK 2025)’에 참가하며 본격적인 한국 시장 확대에 나섰다.
KIPP KOREA는 이번 전시를 통해 인덱싱 플런저, 스프링 플런저, 핸들, 노브, 볼 잠금 핀, 클램프 등 다양한 표준 부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이 부품들은 산업 현장에서의 공정 안정성과 세팅 효율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정밀도와 내구성을 바탕으로 자동화, 설비, 조립 공정 전반에서 활용도가 높다.
현장에서는 독일 본사에서 파견된 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제품 시연과 기술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고정밀 클램핑 시스템의 작동을 실시간으로 시연해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공정 단축 및 품질 향상을 위한 설계 지원 방안도 제시해 실질적인 상담 효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았다.
KIPP KOREA는 이번 전시를 계기로 국내 고객이 독일 본사 기준의 정품 부품을 빠르게 공급받을 수 있도록 전국 유통망 및 기술 지원 체계를 강화했다. 3D CAD 도면과 제품 데이터시트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맞춤형 기술 상담을 확대함으로써 설계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KIPP KOREA가 국내 최대 금속·소재 산업 전시회인 ‘금속산업대전 2025(KOREA METAL WEEK 2025)’에 참가하며 본격적인 한국 시장 확대에 나섰다.
권철원 KIPP KOREA 대표는 “한국 고객이 독일의 품질 기준을 유지하면서도 빠른 납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내자화 전략과 기술 지원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며 “자동화·기계설비 업계와의 협력을 통해 산업별 맞춤 대응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KIPP KOREA는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공식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채널을 통해 실시간 제품 상담, 도면 공유, 신제품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금속, 반도체, 자동차, 로봇, 바이오 등 다양한 제조업 분야를 대상으로 기술 협력과 고품질 부품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