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세계최초로 미얀마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로즈마리 오일, 피마자 오일, 버진 코코넛 오일에 9가지 한방 약초 추출물 복합체(Moplex HR)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인공 향료나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고, 오직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으로 두피와 모발의 균형을 설계됐다.
특히 핵심 성분인 Moplex HR은 특허을 받았는데, 하수오, 당귀, 구기자, 홍화 등으로 구성된 복합 한방 추출물로 이 성분은 두피 혈류를 개선하고 염증을 완화하며, 모유두세포의 활성도를 높여 모발 성장 인자 발현을 약 60% 이상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항산화 활성은 77% 이상 향상돼 두피 노화를 늦추는 효과도 입증되었으며, 세 가지 식물성 오일은 모근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매일 아침저녁 사용하기 적합하다. 오일은 모발 영양 공급에, 토너는 두피 청량감과 정화 작용에 초점을 맞췄다.
다큰그룹(회장 김영일)은 “탈모는 단순히 모발이 빠지는 문제가 아니라, 몸 전체의 균형과 생활 습관이 반영된 신호”라며 “무한블랙 플러스는 자연의 치유력을 과학적으로 풀어내어 건강한 두피 생태계를 복원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이어 김영일회장은 “자연이 가진 에너지를 믿고, 그 힘을 과학적으로 입증하는 것이 다큰헬스케어㈜의 방향성”이라며 “앞으로도 인체 친화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천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현재 다큰헬스케어㈜는 무한블랙 플러스를 시작으로 국내외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