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11.13(목)

AWW(오우), 뚱마카세 짬뽕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AWW, 성수동에서 ‘뚱마카세 짬뽕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사전예약 5분 만에 전석 매진

황성수 CP

2025-11-13 10:11:00

AWW(오우), 뚱마카세 짬뽕포차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라이프스타일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AWW(오우)가 오는 11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오우 뚱마카세 짬뽕포차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오픈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지난 10월 31일(금) 사전예약 오픈 5분 만에 1,200석 전 회차가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행사를 통해 AWW의 자체 브랜드(PB)인 ‘뚱마카세 짬뽕’ 2종(고기짬뽕, 해물짬뽕)과 ‘마파두부 비빔면’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단순한 시식 경험을 넘어 AWW 플랫폼의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 감성을 함께 체험할 수 있어, 온라인을 넘어선 확장된 브랜드 경험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뚱마카세 짬뽕’의 레시피를 직접 개발한 AWW 이상원 대표(뚱돌맨)가 현장에서 짬뽕을 직접 조리해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AWW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짬뽕·마파두부·구운먹태를 현장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팝업 한정으로 제작된 ‘뚱마카세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고객과의 특별한 만남이 기대된다.

AWW 마케팅본부장 박준형 이사는 롯데백화점과 GS리테일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며 AWW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시도로 “AWW가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오프라인의 실질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고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AWW는 앞으로도 자체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오프라인 전개를 이어가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새로운 커머스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48.41 ▼1.98
코스닥 913.60 ▲7.09
코스피200 586.03 ▼0.70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2,749,000 ▼711,000
비트코인캐시 784,000 ▲7,500
이더리움 5,160,000 0
이더리움클래식 23,320 ▲70
리플 3,694 ▲53
퀀텀 2,766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2,799,000 ▼591,000
이더리움 5,15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320 ▲90
메탈 690 ▼3
리스크 388 ▲3
리플 3,694 ▲52
에이다 834 ▲6
스팀 12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2,770,000 ▼660,000
비트코인캐시 783,500 ▲7,000
이더리움 5,15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310 ▲60
리플 3,697 ▲59
퀀텀 2,772 0
이오타 2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