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lpa 트래블 라인 (사진제공=넬슨스포츠)
11월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은, 코토팍시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과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코토팍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코토팍시는 2014년 미국 유타에서 시작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대부분의 제품이 재활용 원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공정무역 인증 (Fair Trade) 공장에서 생산된다. 특히 델 디아(Del Día) 컬렉션은 멀쩡하지만 버려지는 원단인 ‘데드스탁’을 업사이클링해 제작되며, 공장의 제작자에게 색상 조합의 자율권을 부여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색상 조합을 가진 One-of-a-Kind 제품으로 탄생됐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델 디아(Del Día) 컬렉션뿐 아니라, 여행에 최적화 된 Allpa 트래블 팩 라인 그리고 100% 리싸이클 소재로 제작된 플리스 웨어 시리즈 등 코토팍시의 지속가능한 제품군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매장에서는 코토팍시의 브랜드 철학을 일상속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DO GOOD CHALLENGE’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소비자가 매장에 비치된 랜덤 미션카드를 골라 일상생활에서 실천하고, SNS상에서 인증을 하며 진행되는 챌린지는 소비자가 참여를 통해 DO GOOD을 경험하고 공유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코토팍시가 지향하는 세상을 더 나은곳으로 만드는 일상적 실천의 가치를 제안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코토팍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토팍시는 롯데백화점 잠실 팝업을 기점으로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