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혜택은 혈당 관리와 간편함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꾸준히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려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키토한입은 ‘입이 아닌 몸이 먹는 그래놀라’라는 슬로건 아래, 정제당·팜유·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진정한 무첨가 간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Isigny Butter)와 유기농 코코넛오일을 사용해 트랜스지방없이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인공감미료 대신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로 단맛을 조절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저당간식’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제품 중 상당수가 설탕만 제거된 정크푸드 수준에 머물러 있다”며 “키토한입은 단순히 혈당을 낮추는 제품이 아니라, 몸이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영양 밸런스를 최우선으로 한다”고 밝혔다.
대표 제품인 코코넛 그래놀라와 레몬베리 그래놀라는 모두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되며, 견과류와 천연 원물 중심의 구성으로 포만감과 에너지 대사를 동시에 높여준다.
키토한입은 최근 요가원, 헬스장, 병원, 카페 등 다양한 공간과의 B2B 파트너십을 통해 ‘건강 간식’ 유통 채널을 넓혀가고 있다. 브랜드 측은 앞으로도 꾸준히 구독 고객 전용 혜택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건강한 식습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