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엘은 대표 제품인 ‘아세로라 잡티 앤 기미 케어 크림’의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된 점을 앞세웠다. 해당 제품은 기미·잡티·주근깨가 단 3일 만에 19% 감소하는 개선 효과를 보인 바 있다. 라비엘은 여기에 동일 라인의 앰플과 토너까지 더한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일본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이어 기미·탄력 바쿠치올 라인과 수분·저자극 바이옴 라인을 선보이며, 비건 뷰티와 안티&슬로우 에이징 브랜드 콘셉트를 한층 강화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 일본 내에서 이미 SNS를 중심으로 ‘맑고 건강한 톤업 크림’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었으며, 최근에는 앳코스메(@cosme), 인큐브(INCUBE), 이노분(INOBUN) 등 다수의 코스메틱 및 라이프스타일 매장에 입점을 완료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향후 입점 매장을 더욱 늘려 브랜드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라비엘은 한국식 스킨케어 루틴을 반영한 제품력과 클린 성분과 합리적 가격을 기반으로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실사용자 리뷰 중심의 시장에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피부 개선 효과를 모두 잡은 브랜드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라비엘은 일본 전역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현지 인플루언서 협업과 K-뷰티 감성을 이어가며, 라비엘만의 자연 뷰티 브랜드 이미지 강화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라비엘 관계자는 “K-뷰티의 흐름과 클린 뷰티 철학이 일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이번 앳코스메 입점을 발판 삼아,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RAVIEL’의 브랜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