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양교 스포츠과학부 학생회가 공동 주최한 교류전으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인조잔디구장에서 축구와 농구 경기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케이엠제약은 양교 학생들의 건강한 교류와 활기찬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자사 대표 브랜드 ‘제로시피(ZEROCIPE)’ 및 ‘아토바이옴(ATOBIOME)’의 주요 제품인 피토바이옴 선크림(50ml), 아토바이옴 데일리 크림(200ml), 아토바이옴 수딩 로션(120ml) 등 총 500세트를 협찬했다.
협찬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데일리 케어 아이템으로, 경기 참가자와 응원단 모두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행사장 내 운영된 제로시피 브랜드 부스에서는 제품 체험존과 SNS 인증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 및 소비자 체험형 홍보 효과를 거뒀다.
또한, ‘#TheLionMatch #제로시피’ 해시태그 캠페인을 통한 SNS 인증 이벤트는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대학생 중심의 젊은 소비자층에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케이엠제약㈜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열정과 스포츠 정신을 응원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캠퍼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협업을 통해 제로시피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