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헤디는 전문 헤어 디자이너의 기술을 집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한 셀프 헤어 스타일링 기구 ‘루베(Roove)’ 시리즈로 주목받아왔다. 이번 지원사업 선정을 계기로, 10월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직접 만났다.
이번 방송은 셀헤디가 그동안 축적해온 기술력과 시장성을 입증하는 자리였다. 특히 주요 타겟층인 40~6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전문가의 손길을 집에서도 재현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김상원 대표는 “대형 유통 지원사업 선정과 CJ온스타일 방송은 셀헤디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불편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셀프 헤어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셀헤디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시장은 물론, 일본·태국 등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며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