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체공학적 설계와 특수 소재를 활용해 코와 입 주변의 밀착력을 극대화하고, 호흡 시 발생하는 습기가 위로 새어 나가지 않도록 설계해 안경 착용 시에도 김 서림 걱정 없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 맞춤형 라인업 확장을 통해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입체형 디자인은 기본이며,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테스트 완료 제품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색상과 패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시간 착용해도 귀 통증을 최소화하는 부드러운 이어밴드와 넉넉한 내부 공간 설계로 편안함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감염과 미세먼지 차단을 넘어 마스크 착용 자체가 일상에서 불편함 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고 밝혔다.
국내 보건용 마스크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는 한편, 코로나19 이후 개인 위생과 미세먼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는 김 서림 방지 등 혁신적인 사용자 편의 기능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라고 전했다.
쿠스의 에어데이즈마스크는 “차단력, 착용감, 김 서림 방지 기술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모두 갖춘 마스크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안전과 편의를 동시에 지킬 수 있는 프리미엄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