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12.08(월)

벨라(VELLA), 태국 이브앤보이(EVEANDBOY)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황성수 CP

2025-11-26 10:57:00

▲ (주)벨라씨앤씨가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VELLA)’가 태국의 전문 유통채널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입점 작업을 마무리하고 본격 마케팅·영업 전략 전개에 돌입했다. 이브앤보이(EVEANDBOY) 매장 전경.

▲ (주)벨라씨앤씨가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VELLA)’가 태국의 전문 유통채널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입점 작업을 마무리하고 본격 마케팅·영업 전략 전개에 돌입했다. 이브앤보이(EVEANDBOY) 매장 전경.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벨라씨앤씨는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VELLA(벨라)가 태국 대표 뷰티 편집숍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정식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벨라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확보한 주요 온·오프라인 거점 중 하나로 평가된다.

이브앤보이(EVEANDBOY)는 태국 전역에 다수의 매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취급하는 유통채널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트렌드 파급력이 커 K-뷰티 브랜드들이 선호하는 판매처로도 알려져 있다. 벨라는 이번 입점을 통해 제품 노출을 확대하고, 현지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이브앤보이(EVEANDBOY) 매장에 입점한 벨라(VELLA) 브랜드.

▲ 이브앤보이(EVEANDBOY) 매장에 입점한 벨라(VELLA) 브랜드.

이미지 확대보기

벨라(VELLA)는 ‘부위별 전문 케어’를 기반으로 스킨케어 라인업을 구축해 왔다. 기능 중심의 주요 제품군은 국내외에서 꾸준히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벨라(VELLA) 관계자는 “단일 품목 중심이 아닌, 사용 부위별로 제품을 세분화한 점이 브랜드 차별점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태국은 K-뷰티 수요가 안정적으로 형성된 시장으로, 소비자의 제품 관심도와 구매 활동이 활발하다”며 “이번 이브앤보이(EVEANDBOY) 입점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이 벨라(VELLA) 제품을 더욱 쉽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향후 태국 내 유통 채널을 단계적으로 확장하고, 현지 맞춤형 홍보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벨라(VELLA)는 최근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주요 지역을 시작으로 유럽, 중동시장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으며,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리테일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해외 사업 기반을 넓혀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00.05 ▲71.54
코스닥 924.74 ▼5.09
코스피200 580.81 ▲11.06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000,000 ▲146,000
비트코인캐시 858,500 ▼2,500
이더리움 4,429,000 ▼84,000
이더리움클래식 19,360 ▼160
리플 3,023 ▼4
퀀텀 2,090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885,000 ▲99,000
이더리움 4,424,000 ▼87,000
이더리움클래식 19,340 ▼190
메탈 588 ▼8
리스크 307 ▼5
리플 3,023 ▼4
에이다 615 ▼4
스팀 10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93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860,500 ▼1,000
이더리움 4,428,000 ▼80,000
이더리움클래식 19,340 ▼200
리플 3,020 ▼6
퀀텀 2,078 ▼37
이오타 14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