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은 아기상어 챌린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부모와 자녀가 함께한 영상이 다수 생성되며, 시즌1에 이어 높은 참여율과 온라인 확산세를 이어갔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누적 조회수 68만 회, 좋아요 4.6천 개를 기록했으며, 댄스 챌린지 역시 총 조회수 55만 회를 돌파했다. 특히 돌싱글즈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이다은을 비롯해 다수의 육아 카테고리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챌린지 확산에 더욱 힘을 보탰다.
챌린지와 함께 출시된 ‘365일 쾌적한 아기상어 파워흡수 기저귀’는 기존 대비 157% 향상된 흡수력, 7,500개 마이크로 에어홀 통기 시스템, 99.4% 역류 차단 듀얼 레이어 커버 등을 적용한 프리미엄 기저귀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많은 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는 파워 코어 흡수층과 활동량이 많은 아기도 안심할 수 있는 샘방지 가드 설계를 통해 하루 종일 뽀송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패드는 얇게, 흡수력은 강하게 설계해 아이의 피부 건강과 부모의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사계절 내내 아이들의 편안함을 지키는 육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대디는 모든 제품을 국내 단독 생산 체계에서 제조하며 위생적인 환경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기반으로 신뢰할 수 있는 육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기저귀와 아기상어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캠페인 참여 경험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