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뷰트 관계자에 따르면 ‘볼륨핀처’는 볼륨이 필요한 가르마에 꽂아주기만 하면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스타일링이 어렵고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또한 ‘두피타투’는 정수리가 비어 보이는 탈모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두피 착색·커버 제품으로 우수한 발색력과 자연스럽게 채워진 효과를 통해 시각적으로 풍성한 헤어 볼륨을 보여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이처럼 고물가 시대, 기능은 유사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볼륨핀처’와 ‘두피타투’가 소비자의 니즈가 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포뷰트는K뷰티를 넘어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력을 강화하여 현지 소비 트렌드를 결합한 맞춤형 전략을 통해 ‘글로벌 헤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장기 목표로 브랜드 비전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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