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경험한 밝은 미소, 세심한 응대, 청결한 매장 관리 등 칭찬하고 싶은 매장에 따듯한 한마디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은 이삭토스트 공식 홈페이지 내 ‘매장 칭찬하기’ 게시판을 통해 칭찬 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삭토스트는 앞서 2023년에도 고객 참여형 칭찬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에는 기억에 남는 이삭토스트 매장을 지정해 칭찬하는 사연 공모 형식으로 운영되었으며, 총 4,200건의 고객 사연이 접수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서울외대후문점, 수원황골마을점 등 약 30개 매장이 선정되며 고객과 매장이 서로에게 따듯한 응원을 건네는 긍정적인 경험을 이끌어냈다.
이삭토스트는 이 같은 1차 진행을 통해 고객과 매장 간의 진심 어린 소통이 만들어내는 의미를 확인한 만큼, 올해는 보다 많은 고객이 참여해 일상 속 따듯한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 기간은 2025년 11월 24일(월)부터 12월 14일(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23일(화) 발표된다. 총 10명의 고객이 선정되며, 고객이 남긴 칭찬 내용과 유형을 기반으로 따듯한 메시지가 매장으로 전달된다. 당첨 고객에게는 이삭토스트의 굿즈와 선물이 담긴 브랜드 키트, 그리고 이삭토스트 금액권(5만 원)이 증정되며, 가맹점에는 본사에서 마련한 상패와 별도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고객과 매장에서 오가는 작은 친절과 따듯한 말 한마디가 큰 힘이 된다고 생각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삭토스트는 일상의 따듯함을 나누는 브랜드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