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24 블랙타이거새우머리튀김 매콤간장맛”은 맛과 식감이 좋은 블랙타이거새우의 머리 부위만을 바삭하게 튀겨낸 후, 아라움만의 비법이 담긴 매콤달콤한 간장 소스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 매콤한 간장맛이 조화를 이루어 포차 스타일의 간식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김미선 ㈜아라움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OEM 생산을 넘어, 아라움의 제조 기술력과 제품력을 기반으로 개발하여 이마트24에 출시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간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라움은 지난 11월 롯데홈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HBAF 오징어튀김 2종과 누룽지치킨 2종을 판매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아라움은 편의점뿐만 아니라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넓히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포차24 시리즈는 소비자들에게 편의점에서 즐기는 포차 메뉴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블랙타이거새우머리튀김 매콤간장맛은 간편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품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되어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