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한뼘사이> - 설렘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혜화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 <한뼘사이>는 한뼘 남짓한 오피스텔에서 벌어지는 사랑이야기를 담아낸다. 닿을 듯 말 듯한 인물들의 관계와 감정선이 관객에게 설렘과 긴장을 전달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 연인 관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12월 19일까지 사전예매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어 36,000원이라는 금액에 연극을 만나볼 수 있다.
■ 연극 <비누향기> - 감동과 사랑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웃음과 감동을 모두 잡은 대학로 연극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비누향기>는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관람하기 좋은 작품으로 꼽힌다. 과거에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는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낄 수 있게 한다. 친구와 연인, 가족 누구와도 즐기기 좋은 작품으로, 사전예매 할인 이벤트를 통해 34,000원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 연극 <사내연애보고서> - 웃음과 공감을 더한 오피스 로맨스
현실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웃음과 공감을 모두 담아낸 <사내연애보고서>는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이 직장에서 팀장과 대리로 다시 만나 회사 옥상에 갇히는 사건을 중심으로 극이 전개된다.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편하게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가벼운 로맨틱 코미디로 친구, 연인 관객들에게 특히 추천되는 연극이다. 사전예매 할인가로 35,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세 작품은 매년 높은 인기를 이어오며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매진을 기록해 왔다. 관객들 사이에서는 “미리 예매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통해 주목도가 더욱 높아졌다. 채널A ‘하트페어링’의 지민, 제연이 ‘한뼘사이’를 직접 관람하는 모습이 방송에 소개되었으며, 채널S ‘박장대소’에서는 박준형과 장혁이 ‘비누향기’에 출연해 관객들과 함께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 유튜브 ‘대배우 스윙스’로 활동 중인 스윙스는 배우들과 함께 무대를 준비하고 공연 중 깜짝 등장해 큰 호응을 얻었다.
성수기 수요 증가에 맞춰 12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사전예매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객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좌석을 확보할 수 있으며, 사전 예매는 NOL티켓, 네이버예약, 스마트스토어, 타임티켓 등 주요 예매처에서 가능하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소중한 사람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지금 미리 예매해두는 것은 어떨까. 따뜻한 감동과 설렘, 웃음이 함께하는 대학로 혜화 연극으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보자.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