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캠페인에서는 ‘세상과 부딪힐수록’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여행이 단순한 이동이 아닌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강조한다. 리드볼트에 따르면 여행을 통해 마주하는 낯선 상황이나 예기치 못한 변화가 결국 더 깊은 경험을 만들어준다는 브랜드 철학을 이번 겨울 시리즈에 반영했다.
캠페인의 새 얼굴인 배우 구교환은 기존 틀에서 벗어난 개성, 독보적인 감성, 그리고 새로운 경험을 흔들림 없이 마주하는 태도로 잘 알려져 있다. 리드볼트 측은 '기대와 달랐던 순간이 진짜 여행을 만든다'는 캠페인 메시지가 구교환의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맞아떨어졌다고 판단해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구교환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이달 중 온라인 채널과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여행을 떠나려는 순간 캐리어를 끌고 버스를 향해 달려가지만 결국 버스를 놓치게 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예기치 못한 변수가 찾아오는 순간, 오히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기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아내며 ‘진짜 여행은 떠나는 순간부터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촬영은 해외 로케이션으로 진행됐다.
리드볼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여행이 가진 본질적인 매력과 리드볼트가 지향하는 가치가 더 많은 이들에게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