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셀은 아이슬란드 피요르드의 차가운 바다에서 자란 유기농 해조류를 독일의 스마트화이버(smartfiber)사가 독자적인 기술로 섬유화한 재생 셀룰로오스 섬유이다.
해조류에 포함된 미네랄과 항산화 물질, 비타민이 섬유에도 흡수되어있어 사용 시 피부에 도움을 주며, 닿을 때 느껴지는 편안함과 쾌적함이 독보적이다. 그래서 예민한 아기 피부부터 민감성 성인 피부까지 걱정 없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100% 생분해가 가능하고 가정용 퇴비화가 가능한 친환경 원료이기도 하다. 오코텍스 스탠다드100 인증, EU 에코라벨 인증 등 여러 인증을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는 원료이다.
씨셀 섬유로 만든 우브에 씨셀 타월은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눅눅함 없이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고, 앞면 헤링본, 뒷면 파일면의 양면구조로 피부에 닿는 부드러움을 더욱 극대화했다.
우브에 씨셀 타월 종류는 페이스타월, 바디타월 2가지이며 컬러는 세이지그린, 베이비블루 2가지이다. 오는 12월 29일 예약발송 일정으로 프리오더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리오더 기간에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우브에 퍼퓸 세제 500ml 1개를 증정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우브에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서, 샤워 후 피부에 닿는 타월도 바뀌어야한다고 생각하고 제품을 개발했다. 좋은 원료로 만든 타월인만큼 사용해보시면 차원이 다름을 느낄 수 있으실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브에 신제품 씨셀 타월은 공식 온라인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