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킨은 세라믹프로 공식 인증 본점이자 카바차 PPF 전문 시공 업체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확장을 통해 자동차 외장관리 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평가다.
새롭게 구축된 센터는 차량 입고부터 출고까지의 모든 공정을 하나의 동선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센터 내부에는 △정밀 신차 검수 존 △카바차 PPF 전용 시공존 △프리미엄 틴팅 부스 △세라믹프로 코팅 부스 △신차패키지 전용 라인 △차량 보관용 전용 주차타워 △전담 A/S 라운지 등이 통합 배치됐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 정도 규모와 구성을 한 공간에 모은 사례는 국내에서도 흔치 않다”며 시설 확장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세라믹프로 본점 모터스킨 차민우 대표는 “이번 대규모 확장은 세라믹프로가 국내에서도 보다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프리미엄 외장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이라며 “신차 검수부터 PPF 보호 필름, 틴팅, 코팅, A/S, 원스톱 PPF 신차패키지를 동일한 기준으로 제공하는 통합 시스템을 구축해 글로벌 수준의 품질을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차 대표는 “자동차 보호 시장은 이제 단순 시공을 넘어 브랜드 신뢰와 기술력, 프로세스가 경쟁력의 핵심이 되는 시대”라며 “모터스킨은 세라믹프로 본점으로서 국내 고객들이 가장 높은 기준의 서비스를 받는 것이 당연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