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세계관을 반영해, 마이멜로디와 친구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하우스 세트형 토이로 구성됐다. 단일 인형이 아닌 ‘플레이세트(PLAY SET)’ 구성 제품으로, 다양한 소품과 캐릭터 피규어를 활용해 아이들이 직접 스토리를 만들어가며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마이멜로디 플레이 하우스 세트’는 핑크·민트 톤의 컬러감과 세밀한 하우스 구조, 움직이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이들에게는 역할놀이 완구로, 성인에게는 수집용 인테리어 피규어로 폭넓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제품 전면에는 애니메이션 속 하우스 구조를 그대로 구현해, 넷플릭스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캐릭터 감성을 실물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제품은 오로라월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토이플러스, 캐리마켓, 텐바이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오로라월드 관계자는 “마이멜로디 플레이 하우스 세트는 단순한 인형이 아닌, 아이들이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참여형 스토리 토이’이자 성인에게는 공간과 감성을 함께 전하는 ‘디스플레이형 피규어 세트’”라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을 통해 친숙해진 캐릭터 감성을 실물로 경험할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