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르는 “지민은 다양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에너지로 전 세계인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그의 이미지가 아도르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민과 함께한 첫 캠페인은 ‘오스만투스 향기가 온 세상을 물들이다’를 콘셉트로 한 퍼퓸 헤어 오일 광고 영상이다. 이번 영상에서 지민은 달빛 아래에서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제품의 핵심 향인 오스만투스의 은은한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캠페인에 등장한 ‘퍼퓸 헤어 오일’은 라피타, 히노키, 오스만투스, 아워리프 등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아도르의 베스트셀러이다.
특히 메인 제품인 ‘오스만투스’는 모발에 보습과 탄력을 더해주고 손상모 개선 효과가 탁월하며 깊은 영양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지민의 세련된 이미지와 트렌디한 감각이 아도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깊이 있게 전달할 것”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아도르만의 고유한 감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도르는 이번 협업을 출발점으로, 전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