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크는 2023년 ‘천만불 수출의 탑’, 2024년 ‘이천만불 수출의 탑’에 이어 올해 ‘삼천만불 수출의 탑’까지 연속으로 수상하며, 3년간 꾸준한 수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국가와 북미 지역에서의 판매 확대, 신규 유통 채널 개척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평가된다.
이어 ㈜데이지크는 일본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이 처음으로 개최한 ‘메가 뷰티 어워즈’에서 총 3개 카테고리를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프래그런스 브랜드 ‘애프터블로우’의 핸드크림은 핸드케어 부문 1위, 색조 브랜드 데이지크의 대표 제품인 ‘섀도우 팔레트’와 ‘치크’는 각각 3위를 차지했다.
‘메가 뷰티 어워즈’는 지난 1년간 일본 시장에서 실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제품을 기준으로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큐텐재팬 판매 데이터 △일본 소비자 참여 기반 온라인 투표 △전문가 평가를 종합한 결과로 수상 제품이 결정된다. ㈜데이지크의 3관왕 달성은 브랜드의 제품력과 경쟁력이 일본 현지에서 폭넓게 인정받았음을 보여준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일본 시장에서 데이지크와 애프터블로우 제품들이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다”며 “특히 소비자 투표가 반영된 결과라 더욱 뜻깊다. 내년에도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데이지크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 왔으며, 올해는 일본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해외 매출이 크게 확대됐다. 국내에서도 올리브영 어워즈 아이섀도우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해외에서는 일본의 주요 뷰티 어워즈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대표적으로 △VOCE 2025 한국 베스트코스메 아이팔레트 2위 △일본 최대 뷰티 리뷰 플랫폼 ‘LIPS’의 2025 하반기 어워즈에서 쥬시 듀이 글로우 틴트·퓨어 워터 립글로스·츄잉 글로우팟으로 3관왕을 수상하며 제품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이번 ‘삼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3관왕 성과를 계기로 ㈜데이지크는 앞으로도 △아시아 핵심 시장 강화 △북미·유럽 등 신규 시장 확대 △브랜드 경쟁력 고도화를 통해 글로벌 성장을 더욱 속도감 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올해의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해외 사업 규모를 한층 확대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성장 전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