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탄탄한기업의 조개전골 전문 프랜차이즈 ‘갯벌의조개’는 대왕조개전골과 칼국수를 주 메뉴로 외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대한민국 야구 레전드 이대호 선수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으며 신선한 해산물과 식재료, 간편 레시피를 통한 정직한 조리, 합리적 가격이라는 강점을 내세웠다. 본사는 전국 가맹점에 해감 처리된 조개, 전용 해물육수를 공급하여 가맹점의 운영 편의를 높였다. 체계적인 가맹점 운영 교육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갯벌의조개 본사는 12일 갯벌의조개 천호점에서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종무식을 진행했다.
이번 종무식에서는 2025년 한 해 동안 가맹점 운영 안정화, 메뉴 및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강화, 교육 시스템 정비에 기여한 성과를 공유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사업 발전을 위해 힘쓴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가맹점 지원 강화 △원∙부자재 품질 관리 고도화 △본사 교육 및 슈퍼바이징 체계 강화, △프랜차이즈 운영 효율화 등이 2026 중점 과제로 제시됐다. 종무식에 참여한 갯벌의조개 본사 임직원, 관계자들은 안정적인 가맹점 확대와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한 2026 비전에 공감하며 발전을 도모했다.
갯벌의조개 관계자는 “이번 2025 종무식은 한해 동안의 성과와 2026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방향 및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특히 본사는 2025년에 예비창업자,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상생지원안을 마련하며 가맹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2026년에도 변함없이 가맹점주와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