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AWW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에 차예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집된 소비자들을 초대하는 시식 행사를 12월 19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80만 이상의 조회수와 750건 이상의 댓글로 차예련의 ‘들기름 김치찜’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 출시 전 실제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AWW 마케팅본부장 박준형 이사는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히 ‘맛있는 제품’을 넘어, 신뢰할 수 있는 인물의 철학과 스토리가 담긴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며, “앞으로도 AWW는 다양한 셀럽 또는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진정성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배우 차예련은 이번 협업에 대해 “평소 즐겨 만들어 먹던 들기름 김치찜 레시피를 더 많은 분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할 수 있어 기쁘다”며 “들기름의 고소함과 깊고 진한 김치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만큼, 많은 분들이 맛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 편, ‘차장금 들기름 김치찜’은 오는 12월 24일부터 런칭 프로모션 특가와 함께 AWW 공식몰에서 단독 출시되며, 런칭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AWW 공식몰에서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