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 행사는 ‘메리 매일 크리스마스’ 축제와 연계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기획되었다. 연인, 친구, 가족 등 2인 단위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365타운’을 배경으로 한 포토 이벤트, 산타클럽 체험, 매직쇼, 불꽃놀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365타운은 높이 8미터의 대형 산타 조형물과 웅장한 크리스마스 트리, 아기자기한 소품과 선물을 판매하는 ‘홀리의 크리스마스 마켓’ 등으로 장식되어 방문객들의 인기 사진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트리 주변에 인공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의 첫 번째 프로그램은 ‘러브샷(Love Shot)’ 포토 이벤트다. 커플이 아니더라도 2인이 짝을 이뤄 크리스마스365타운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개인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통나무소극장에 마련된 ‘산타클럽’ 입장 기회도 주어진다.
산타클럽은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오롯이 느끼며 추위를 녹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달콤한 마시멜로우 간식이 제공되고 루돌프 머리띠나 코 등의 소품으로 분장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캐럴 음악이 흐르는 편안한 휴게 공간도 갖춰져 있어 포근한 연말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산타클럽은 24~25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오후 7시 30분에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음악과 화려한 영상이 조화를 이루는 대형 불꽃쇼로 황홀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을 장식하며, 25일 이벤트홀에서는 코미디 마술에서 환상적인 일루전 마술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마법선물상자’ 매직쇼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진심人’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산타 복장이나 루돌프 소품 등을 착용한 방문객은 본인 한정 19,000원에 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KB국민카드 또는 삼성카드로 결제 시 종일권(동반 1인 포함)은 21,900원, 야간권은 1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제휴카드·통신사·생일자·미취학 아동 대상 상시 할인도 제공되며, 2026학년도 수능 응시생은 수험표, 접수증, 수시 합격증 원본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25,0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일정과 혜택은 서울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