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VA는 지난 1월, 국내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춘 프리미엄 사후 관리와 안정적인 제품 수급을 위해 (주)에스라이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후 약 한 달간 양사는 소비자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판매 채널을 정비하고, 실질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주)에스라이즈는 지난 한 달간 MOVA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 ‘Z60 Ultra Roller’와 ‘Z50 Ultra’를 비롯하여, 강력한 성능으로 주목받는 V50 Ultra, P50 Pro Ultra, P50 Pro 등 주요 제품군의 유통망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주요 오픈마켓에서 '올인원 로봇청소기'와 '가성비 로봇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공급이 가능해졌다.
유통망 확대와 동시에 개선되어가는 서비스 시스템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MOVA는 ▲전문 엔지니어의 방문 수리 ▲편리한 택배 서비스 ▲전국 300여 개 하이마트 매장 접수로 구성된 ‘3-Way 서비스’를 통해 외산 가전의 한계로 지적되던 AS 접근성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
특히 V50 Ultra, P50 Pro Ultra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대상으로 하는 방문 수리 서비스는 실제 사용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전국 하이마트 접수처 역시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안심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MOVA는 (주)에스라이즈 및 기존 파트너사인 (주)이수인터내셔널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급변하는 스마트 가전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MOVA 관계자는 “(주)에스라이즈와의 협업 이후 지난 한 달은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유통과 서비스의 기틀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판매 채널과 서비스 인프라가 차근차근 안정화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경쟁력은 물론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해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