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CE, ‘미스티 립 베어’ 워터 틴트 출시 (사진 제공:3CE)
미스티 립 베어는 수분 함량 64% 이상의 워터 포뮬라로,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며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슬처럼 맑고 깨끗한 컬러감으로,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투명한 발색을 유지하며 자연스러운 생기부터 선명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워터와 오일을 결합한 포뮬라를 적용해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듯한 ‘이슬 피니쉬’를 구현했다. 히알루론산, 비타민 E, 파파야 추출물 등 입술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함께 보습 관리를 지원하며,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유지한다.
쉐이드는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은은한 누드 컬러부터 메이크업 포인트를 더해주는 생기 있는 컬러까지 총 11가지로 구성됐으며, 올리브영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컬리·카카오톡 선물하기·무신사·에이블리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3CE의 립 메이크업 라인업을 확대하는 제품으로, 브랜드의 핵심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활용된다. 3CE는 최근 4년 연속 국내 시장에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장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총 9개국에 진출한 3CE는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누적 기준으로 동남아시아 주요 5개국(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 시장 평균 성장률 대비 약 9배 수준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온라인 카테고리별 성과로는 블러쉬 1위, 아이섀도우 2위, 립 제품 3위를 각각 달성했다. 또한 중국 시장에서는 매스 메이크업 브랜드 랭킹 3위를 유지하며 컬러 메이크업 부문에서의 입지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