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무드 업 마스카라 롱앤컬’은 속눈썹을 연장한 듯,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가볍고 깔끔하게 발리며 어느 각도에서도 그윽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다.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01호 블랙 컬러는 또렷하고 선명한 이목구비를 연출해주고, 02호 초코 브라운은 부드럽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지크 무드 업 마스카라 롱앤컬은 가벼운 젤 포뮬라 베이스로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하여 덧발라도 뭉침이 적고 깔끔하다. 또한 바디감을 줄여 가루 날림이 없고 빠르게 픽싱되어 오랜 시간 처짐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브러쉬의 경우 눈 굴곡에 최적화된 슬림 커브 브러쉬로 눈 앞머리 및 꼬리 끝 짧은 속눈썹까지 빠짐없이 컬링해주어 다양한 눈매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도 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평소 축축 처지고 번지는 마스카라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오랜 시간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번의 샘플링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가볍고 산뜻한 무드 업 마스카라를 통해 번짐 걱정 없고 속눈썹 연장한 듯 깔끔한 눈매를 연출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지크 '무드 업 마스카라 롱앤컬'은 3월 22일 데이지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1일부터 H&B 스토어인 롭스와 시코르에 순차 입고되어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3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출시 기념으로 마스카라 단품 20% 할인과 무드 업 마스카라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카라와 찰떡 궁합인 ‘무드 업 뷰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데이지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