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금)

10시간 이상 숙성 후 참나무 훈연…깊은 풍미·고소한 맛 특징
밥반찬·볶음밥·파스타·삼겹살말이 등 다양 요리가능

다향 훈제삼겹 슬라이스. 제공=다향
다향 훈제삼겹 슬라이스. 제공=다향
[글로벌에픽 유운산 기자]
다향에서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훈제삼겹 슬라이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훈제삼겹 슬라이스는 국내산 돈육 삼겹살 부위를 사용했다. 10시간 이상 숙성한 후 참나무로 훈연해 풍미가 깊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향 훈제삼겹 슬라이스는 조리의 번거로움은 줄이고, 요리 활용도는 높였다.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 삼겹살 구이처럼 통째로 구워 먹을 수 있고, 집에서는 한입 크기로 썰어 아이들 반찬, 볶음밥, 파스타, 홈메이드 삼겹살말이와 같은 술안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각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에어프라이어로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다향 훈제삼겹 슬라이스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는 경우 180°C에서 약 6~7분간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로 2분 만에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프라이팬을 1~2분간 예열한 후 노릇노릇하게 구워도 맛있는 요리가 완성된다.

다향 관계자는 "신제품 훈제삼겹 슬라이스는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삼겹살을 오랜 시간 숙성하고 훈연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편의성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캠핑 등 야외에서도 별다른 손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가정에서도 다양한 조리법으로 맛있는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다향 훈제삼겹 슬라이스는 홈플러스, 쿠팡, 롯데마트, 이마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운산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1.65 ▼63.05
코스닥 834.77 ▼20.88
코스피200 349.66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