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몰에서는 학습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 플래너, 스탠드, 연습장 노트, 필기구, 시디즈 의자, 초심 이용권 등 공부를 도와주는 상품이 가득 차 있다.
특히 장시간 공부를 하는 수험생의 바른 자세를 도와주는 2단 독서대처럼 고객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파악하는 상품과 더불어 검은색 바탕에 응원 메시지가 적혀 심플한 멋스러움이 있는 ‘블랙 에디션’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혼족템, 일상템, 만물템 등 카테고리를 나누어 공부에 필요한 상품 외에도 공부할 때 같이 쓰면 효율을 높아주는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하였다.
특히 초심과 시디즈가 협업하여 자체 제작하는 의자는 매장에서 이용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초심몰에서도 구매율이 높다.
초심 관계자는 “초심은 단순히 공간만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 고객이 공부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주고 싶다”며 “초심몰을 통해 학습에 필요한 모든 물품들부터 시작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합리적 가격의 최상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규 회원 할인 이벤트 등 정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초심몰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초심 스터디카페 회원 이외에도 초심몰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4월 1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동안 블랙 에디션 상품을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