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스키노베이션, ‘바레도’ 미국 상표 등록 완료

2021-04-26 17:41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스키노베이션(대표 이현미)’의 더마코스메틱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가 미국 상표 등록을 완료하고 세계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의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키노베이션은 코트라의 해외지식재산센터(IP-DESK)의 지원사업을 통해 미국 상표 브랜드 등록을 완료하게 되었으며, 이번 상표 등록을 통해 미국에 제품 유통 시 브랜드 보호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그동안 자국 내 브랜드만 등록이 가능했던 아마존 사이트에 미국 상표 등록을 통해 브랜드 등록(Amazon Brand Registry)이 가능해지면서 ‘바레도(Baredo)’라는 K-뷰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풋케어 제품 판매를 통해 매출 또한 성장 가능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한편 스키노베이션은 최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과 객실 패키지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풋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크라우드 펀딩인 ‘와디즈’를 통해 누적 펀딩 12,000%를 달성, 4회차까지 펀딩 성공 행진을 이어가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스키노베이션의 ‘바레도(Baredo)’는 ‘발에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발각질과 건조, 가려움, 발 냄새 등 수많은 발 관련 고민들을 예방할 수 있도록 풋케어 전문 솔루션을 제안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사용 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면서도 발각질을 안전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포뮬라를 개발하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8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한 서울어워드에서 우수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같은 해 여성벤처 창업케어 프로그램 우수상도 받았다.

스키노베이션 이현미 대표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미국 상표 등록과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것” 이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