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2022 고객만족 대상’은 전국 스타키그룹 7개 자회사의 600여개 전문센터 중 차별화된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브랜드 가치향상과 스타키그룹 발전에 기여한 센터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금강보청기 강서센터 정동훈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금강보청기 강서센터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금강보청기 강서센터가 10여 년 이상, 매년 꾸준하게 금강보청기 최우수센터로 선정되었고 2020, 2021년에 이어 올해도 고객만족 대상까지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보청기를 단순히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 지식을 갖고 꾸준하게 사후관리를 해드렸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노하우들이 누적되어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되었고, 이로 인해 감사하게도 더 많은 고객들이 강서센터를 찾아 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금강보청기 강서센터 정동훈 대표는 청각사 자격증과 청능사 자격증을 모두 보유한 센터장으로, 보청기 전문 상담 및 청능 재활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다.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강서센터에서는 ‘2022 고객만족 대상’ 수상 기념 특별 할인(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이볼브 AI 포함)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정부 지원 보청기, 청각장애인 등록 절차 및 보청기 국가지원금 최대 131만 원과 관련된 전문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