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금)
이미지 제공 : 김중근 폴리스 아카데미
이미지 제공 : 김중근 폴리스 아카데미
김중근 폴리스 아카데미가 경찰 공무원 시험 파이널 과정에 대한 ‘60일 작전’ 상표권을 등록했다고 밝혔다.

김중근 폴리스 아카데미는 경찰 전문 학원(채용, 간부, 승진, 경찰대 편입)으로 독보적인 합격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출결, 성적, 체력, 면접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한다. 가장 최근 시험인 23년 2차 시험에서 김폴카 최종합격생 10명 중 8명은 ‘60일 작전’ 수강생이었으며, 23년 1차 경찰 공무원 시험에서는 수강생 최종합격생 중 83%가 6개월 내에 단기 합격한 성과를 자랑한다.

아울러 십여년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60일 작전’ 프로그램이 상표권 등록에 성공했다. 4주(진도별 문제풀이)-2주(하프 문제풀이)-1주(전범위 모의고사)-1주(파이널 모의고사)로 총 8주간 진행되는 이 과정을 수강하기만 해도 8회독이 가능하다. 강의 경력 25년의 김중근 원장이 고안한 단기간 다회독 시스템으로 합격률이 높은 파이널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파이널 과정을 통해 20-30점이 향상되었다는 다수의 후기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60일 작전은 십여년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여 인증된 학습 프로그램이다.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의 철저한 분석을 통한 높은 적중력과 다양한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단기 합격생을 지속하여 배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김중근 폴리스 아카데미는 작년에 이어 올해 2024년 히트브랜드 대상에서도 ‘경찰 수험’ 부문 1위를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