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매년 하반기에만 열렸던 킨텍스 카페&베이커리페어가 처음으로 상반기와 하반기 시즌제로 나뉘어 개최되어, 관람객들은 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자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전시장에서는 카페 창업에 꼭 필요한 최신 장비와 머신을 최저가부터 하이엔드 라인업까지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비교하고 상담할 수 있다. 예비 창업자는 물론 기존 매장 운영자들에게도 매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전망이다.
차(茶)를 좋아하는 관람객이라면 주목할 만한 차(茶)특별관 '티빌리지'에서는 다양한 차 브랜드의 자체 블렌딩 차와 고유한 풍미를 지닌 차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브랜드마다의 개성과 차의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로스터리비’ 원두∙커피 특별관에서는 국내 로스터들이 선보이는 개성 넘치는 스페셜티 커피를 만나볼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2025 코리아 스피릿페스타’도 함께 열려 와인, 위스키, 맥주, 전통주, 리큐르, 사케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가 여름 성수기를 겨냥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베이커리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8일(수)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바이어로 사전등록할 경우 전시 기간 4일간 무료입장은 물론, 참가사와의 비즈니스 상담 기회도 제공된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