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무료 & 현금리워드' 이벤트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올해 6~7월 거래 이력이 없는 기존 고객까지 대상으로 한다. 투자 공백기를 겪은 고객들의 시장 복귀를 적극 지원한다는 취지다.
핵심 혜택은 매월 100계약 무료 거래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12월 말까지 CME, EUREX 등 6개 주요 해외 거래소 상품을 수수료 걱정 없이 거래할 수 있다. 무료 거래량 소진 후에도 CME 마이크로 지수는 편도 0.6달러, 미니 지수는 편도 2.2달러로 할인된 수수료를 적용받는다.
현금 리워드도 매력적이다. 생애 최초 해외선물 거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2잔을 제공하며, 누적 거래량 500계약 달성 시 현금 30만원을 지급한다. 거래 재개 고객들은 월간 거래량에 따라 5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미국의 관세 협상 등 글로벌 이슈로 인한 변동성 확대로 해외선물옵션이 주목받고 있다"며 "수수료 부담을 대폭 줄여 고객들이 다양한 해외 거래소 상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는 삼성선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단, 현금 리워드는 선착순으로 제한되어 있어 조기 신청이 유리하다.
해외선물 투자 경험이 없던 개인투자자들에게는 비용 부담 없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기존 투자자들에게는 거래 재개 동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