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8일, 하이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문식 원장은 지역 사회 건강 증진과 환자 안전 및 감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건강한 생활공간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보건복지부 산하단체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이 주최하는 이 캠페인은 다양한 의료기관과 협력하여 안전한 의료 문화를 확산시키는 릴레이 형식으로 운영된다.
하이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문식 원장은 최근 ‘환자안전 캠페인’을 통해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통증 치료와 근골격계 문제 해결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정문식 원장은 “저희 병원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비수술적 방법을 통해 통증 치료는 물론, 근본적인 근골격계 문제까지 해결하는 데 집중하며 환자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며, “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담당하여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이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단순한 통증 완화를 넘어, 환자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병원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정문식 원장은 “환자 안전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과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다”며, “통증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이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의 이번 캠페인은 환자 안전과 건강 회복을 핵심으로, 새로운 신뢰의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