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어진아산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 김호창 원장은 지난 18일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환자 안전, 감염 관리의 가치를 전파하고자 “건강한 생활공간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산하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이 다양한 의료기관 및 단체와 함께 안전한 의료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추진하고 있다.
방어진아산탑마취통증의학과의원 김호창 원장은 최근 ‘환자안전 캠페인’을 통해 통증 치료와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의료 서비스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김호창 원장은 “통증의학과 전문의로서 환자 여러분께 아픔 없는 행복한 삶을 선사하는 것을 제 삶의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진정성 있는 의료를 실현하겠다는 약속을 전하고자 한다”며, “저희 병원은 단순히 통증을 완화하는 데 그치지 않고, 환자의 삶과 마음을 깊이 이해하며 몸과 마음 모두를 치유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뢰와 공감을 바탕으로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통증으로 고통받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이 되고,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끊임없는 노력과 정성으로 환자들의 삶에서 통증을 완전히 해방시킬 때까지 함께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원장은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하는 의료 시스템을 통해 신뢰와 만족을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